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Reflective Teaching in an EFL Writing Instruction Course for Thai Pre-service Teachers
Journal of Asia TEFL
2019 .01
체계적 문헌고찰을 통한 한국인 비원어민 영어교사의 정체성 연구
외국학연구
2018 .01
Teacher Beliefs and Self-efficacy of Pre-service Korean EFL Teachers
영어영문학연구
2018 .01
초등영어 예비교사 정체성 및 이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현직교사의 관점에서
영어학
2018 .12
초등영어교사의 교사교육가로서의 인식 및 정체성 발달
영어학
2019 .06
중학교 영어교사의 교직활동에 대한 인식연구
현대영어영문학
2015 .01
Exploring Korean EFL Teachers’ Perceptions of Their Professional Identity and Possible Conflicts in a High School
영어영문학연구
2017 .01
Mismatches Between Student and Teacher Perceptions of Current and Ideal Foreign Language Classroom Practices
응용언어학
2019 .09
교수 일지에 나타난 한국어 교사의 성찰과 전문성 개발
이중언어학
2018 .01
Co-Teaching in a Primary EFL Classroom: An Ethnographic Perspective
언어과학연구
2020 .09
3~4학년군 영어 문자 언어 지도에 관한 초등교사의 인식과 경험 및 관련 요인 탐구
영어학
2023 .01
Native-English-Speaking Teacher and Korean English Teacher Identities in EFL Co-Teaching Interaction
응용언어학
2019 .09
Changes of Pre-service Teachers’ Beliefs on EFL Teaching and Learning
영어교육연구
2019 .01
예비 교사와 현직 교사의 영어 교수학습에 대한 신념
현대영어영문학
2021 .01
Investigating Pre-service Teachers’ Teaching Motivation in Korean EFL Context
영어교과교육
2020 .01
초등교사의 영어 수업 성찰 활동 분석
영어교육연구
2020 .01
초임초등교사의 영어교사교육과 영어교수의 경험 및 인식
초등영어교육
2024 .06
초등영어 예비교사의 전문성 신장을 위한 교사교육 모형 개발 및 적용
영어학
2021 .01
“But I’m Only a Preservice Teacher”: Teacher Identity Discourse Within an English Teacher Online Affinity Space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