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시스템을 이용한 무점포 광고 전략이 소비자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점포 화장품을 중심으로
도시정책연구
2018 .01
SNS 특성이 브랜드 자산과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사례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7 .06
SNS 뉴스 신뢰도 결정요인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5 .09
관광기업 사내 SNS제도 도입을 위한 SNS 이용동기가 SNS 이용 스트레스와 직무성과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6
대학생소비자의 SNS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화장품 브랜드의 SNS 광고속성이 브랜드 충성도 및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충성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
문화산업연구
2021 .09
호텔 고객의 SNS 후기정보특성과 SNS 상호작용 및 예약의도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SNS에서의 과시적 자기표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수정된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한 일반음식점 SNS 특성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5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외식 산업의 SNS 프로모션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구전행동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SNS 마케팅 특성 및 인플루언서 특성이 몰입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호도의 매개효과 및 인게이지먼트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1 .09
사회자본과 지각된 억제성이 조작적 의도에 대한 추론과 메시지 신뢰성을 통해 SNS 광고태도 및 SNS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6
SNS의 활용한 대학생 학습의 결정요인과 중독성이 학업성취도와 학습지속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4
중국 남성소비자들의 한국 화장품 선택요인 연구: 베이징, 상하이 지역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5성급 호텔 객실상품의 SNS 마케팅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The Influence of Conformity Tendency on SNS User Experience
문화산업연구
2017 .03
온라인 쇼핑에 있어 SNS 속성이 사용자 만족, SNS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하여
e-비즈니스연구
2016 .12
성인의 SNS중독과 SNS피로감, 우울의 관계 : SNS 이용의도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신건강과 사회복지
2018 .06
SNS 품질 특성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이 SNS 사용중단 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언론정보연구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