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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CC 코퍼스를 기반으로 한 중국어 동의어 분석― ‘刚’과 ‘刚刚’, ‘刚才’를 중심으로
중국언어연구
2021 .10
교육적 활용을 위한 ‘刚(刚)’의 다의성 및 담화 기능 연구 - 말뭉치(corpus) 용례 분석을 중심으로
중국어문논역총간
2021 .01
개념 연결 기반 한국어 유의어 교육 내용 연구 - 일본어권 고급 학습자를 중심으로 -
담화와인지
2024 .11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유의어 변별 양상에 대한 연구 - ‘부끄럽다’의 유의어를 중심으로 -
영주어문
2023 .02
한문 교과의 학습 요소로서 유의어 목록 선정 및 의미 차이 분석과 용례 제시
漢字漢文敎育
2015 .01
「한국어 기초 사전」의 유의어 제시 방식과학습 자료로서 개선할 점에 대하여
우리어문연구
2024 .09
한국어 ‘참가하다’ 유의어의 공기 관계 연구 -명사를 중심으로-
한민족문화연구
2022 .12
한국어교육에서 유의어 연구의 현황 및 과제
겨레어문학
2015 .01
The Development of a New Korean Synonyms Dictionary for Learners
언어사실과 관점
2017 .01
동아시아를 횡단한 의고의 계보와 학술사적 전망
동양사학연구
2022 .12
유의어 선정과 유의어 사전의 편찬
한국사전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1 .02
한국어 유의어-반의어에 의한 체계 학습 연구 - 중국인 학습자의 행동반응을 바탕으로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21 .08
현대 중국어 ‘刚才+V+了’ 구문 연구
중국학
2024 .06
한국어 교육을 위한 ‘기쁘다’ 유의어의 공기 관계 연구
어문연구
2015 .01
“유의어 선정과 유의어 사전의 편찬”에 대한 토론문
한국사전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1 .02
한국어교육을 위한 감정형용사 유의어 변별 연구 - ‘만족스럽다’류의 의미적‧통사적‧화용적 변별을 중심으로 -
언어사실과 관점
2023 .02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감정형용사 사용 양상 연구 -‘섭섭하다’의 유의어를 중심으로-
우리어문연구
2022 .01
외국인을 위한 동사 유의어 교육 내용 연구- 중국인 학습자를 대상으로
우리말교육현장연구
2018 .01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유의어 교육 연구 - ‘아깝다’, ‘아쉽다’, ‘안타깝다’를 중심으로 -
한말연구
2022 .11
시간부사 유의어의 의미 변별에 대한 고찰 -‘드디어, 마침내, 끝내, 결국’을 중심으로-
한국어학
2020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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