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해외여행 체험이 여행자의 즐거움 및 구매 후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체험경제 이론을 이용한 축제체험이 즐거움과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EFL Students’ Engagement, Attitudes, and Task Participation in Augmented Reality Mobile Games and Pleasure Reading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21 .12
18世紀朝鮮における『源氏物語』 -李德懋の『???志』を中心に-
일본언어문화
2020 .01
리조트 속성, 체험 즐거움, 경험 기억, 전반적 만족,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진흥연구
2019 .01
브랜드경험과 즐거움, 구전의도의 관계 : 한국인과 중국인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6
전통시장의 관광 매력성이 지각된 즐거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1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경험, 즐거움과 죄책감, 브랜드 애착간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17 .12
[기프트] HOLIDAY PLEASURE
한경MONEY
2024 .12
브랜드경험과 브랜드애착의 관계에서 즐거움의 매개효과
소비문화연구
2015 .01
READER’S LETTER
월간중앙
2024 .12
READER’S LETTER
월간중앙
2023 .12
READER’S LETTER
월간중앙
2023 .08
READER’S LETTER
월간중앙
2024 .01
플라톤 『파이돈』 편과 철학을 하는 즐거움의 순수함
감성연구
2020 .01
익숙한 곳, 낯선 지명
근대서지
2015 .12
[Humanities] 임용한 박사의 ‘당신이 모르는 三國志’(41) 유비 촉의 주인이 되다 : 방통이 전사한 ‘낙봉파’? 그런 지명은 없다
매경이코노미
2022 .03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환경이 감정반응, 서비스가치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0 .01
독자의 텍스트 이해와 지향성
한국초등교육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