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베이비붐세대의 기부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현재기부참여여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미래사회복지연구
2020 .01
“잘 나고 똑똑해서 기부하는 게 아니야”
인사이트코리아
2017 .02
베이비붐 세대와 이전 및 이후 세대 간 비교분석 : 가계자산·소득이 삶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2024 기부 경험 및 기부 문화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12
2022 기부 경험 및 기부 문화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12
2021 기부 경험 및 기부 문화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1 .12
A Study on the Housing Market Segmentation using STP Strategy - Focused on the Korean Baby Boomer -
부동산학보
2015 .01
가구 단위의 세속적 기부, 종교적 기부, 상호부조적 기부행동 간 관계와 영향요인에 관한 비교 - 기부규모와 기부노력을 중심으로 -
한국사회복지학
2020 .02
사회참여 및 사회태도와 기부행동간 관계 탐색: MZ 세대의 기부행동은 다른가?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25 .02
기부 경험은 즐거운 감정 동기를 강화하는가?: 정기적인기부 경험이 기부 유형별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6 .01
Q방법론을 활용한 베이비붐 세대의 사회참여 인식 유형화 연구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8 .04
잠재계층분석을 활용한 베이비붐세대의 사회참여 유형화와 영향요인분석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9 .11
기부가격의 변화가 기부노력에 미치는 영향 - 중산층 이상 가구를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10
소득 수준별 기부 행동 변화에 관한 연구 : 자선적 기부 참여 확률 및 규모 추정
한국사회정책
2017 .03
2020 토지에 관한 국민의식조사
국토정책 Brief
2021 .06
기부활동지역과 기부목적에 따른 기부광고 메시지 전략 연구: 해석수준과심리적 거리감의 적용을 토대로
광고학연구
2018 .01
온라인 기부 경험이 10대 청소년의 기부접근성, 시민의식, 향후 기부 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5 .11
코로나19 대유행시기 일반시민들의 기부행동유형 분석
사회과학연구
2022 .08
[돋보기] 기부도 특별하게 하는 2030 : MZ 식 기부 유행에 ‘기부 연계 마케팅’ 펼치는 유통업계
넥스트 이코노미
2025 .03
충북지역 베이비붐 세대의 경제적 특성과 과제
연구보고서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