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표지]
[요약]
[목차]
표목차
그림목차
[01. 연구개요]
1_연구배경 및 목적
2_연구내용 및 방법
[02. 중국 소비시장 구조적 변화 특징과 사회경제적 요인]
1_도시주민 소비지출 현황과 소비구조 특징
2_소득수준 향상과 소비구조 전환
3_인구구조 변화와 소비 트렌드 특징
4_전자상거래 발달과 소비문화 트렌드화
[03. 서울 소비재 산업 현황과 대중국 수출 특징]
1_소비재 산업 현황과 특징
2_대중국 수출 현황과 경향성
[04. 서울시 대중국 소비시장 진출 확대 전략]
1_서울시 글로벌 뷰티산업 허브 정책과 해외 소비시장 확대 전략
2_중국 소비시장 진출 확대 전략과 정책적 방향
[참고문헌]
[Abstract]
[Content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의 권역별 소비시장에 관한 연구
인문사회 21
2015 .01
중국 소비시장의 변화와 대응방향
[KDI] KDI FOCUS
2016 .04
중국 소비시장 변화의 특징과 시사점
[BOK] 해외경제 포커스
2018 .11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중국미술시장 분석과 대응전략
문화예술경영학연구
2017 .01
중국 소비구조 변화와 시사점
[BOK] 해외경제 포커스
2015 .12
중국미술시장 100년 평가: 역사, 과제 및 전망
현대중국연구
2021 .09
[중국콘산 18-19호] 2018년 중국 온라인 지식소비 시장 연구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01
중국 유통시장 이해수준이 진출 준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유통시장 경험과 진출유형을 중심으로
국제상학
2022 .06
중국 ‘신소비(新消費)’ 현상의 특징과 평가
[KIEP] 북경사무소브리핑
2017 .09
중국 소비 진작 정책의 주요 내용과 전망
[KIEP] 북경사무소브리핑
2019 .05
중국 경기둔화에 따른 B2C 기업의 e-비즈니스 접근방안
e-비즈니스연구
2016 .12
한국중소기업의 중국 온라인 시장 진출 방안
e-비즈니스연구
2015 .06
중국 환경 시장 진출 지원 정책에 대한 연구 : 三廢분야의 국내 중소기업 진출을 중심으로
환경정책
2016 .09
중국의 소비 주도형 성장전략 평가
[KIEP] 연구보고서
2015 .12
한미약품의 다각적 중국 시장 진출 전략
국제경영리뷰
2019 .01
제주도 화장품의 중국 수출 방안에 관한 연구: 수입 규제의 대응 방안을 중심으로
한국무역경영연구
2019 .01
얼어붙은 소비 녹일 ‘P.T.S.D’
매경이코노미
2023 .06
[중국 24-08호] 중국산 콘텐츠의 한국 시장 진출 현황 및 시사점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4 .06
소비생활여건, 소비자역량, 소비자시장평가가 소비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력에 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8 .08
중국의 신소비 트렌드 및 소비재시장의 패러다임변화에 따른 기업의 대응방안
중국지역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