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TT 서비스 소비자의 사회정서역량, SNS구전정보특성, 상호작용성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3 .06
The Verification of Word-of-Mouth Communication Effect : With Focus on the Choice of College Students on Movie
산업혁신연구
2018 .01
OTT 소비자의 소셜구전정보특성이 이용의도, 몰입과 중독,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4 .06
구전연구에 관한 문헌적 고찰 : 2004-2014 국내 마케팅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브랜드 가치, 브랜드 애착, 구매의도 및 SNS 구전의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SNS상의 2차 구전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과시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블로그 콘텐츠 특성이 재구전의향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20 .01
온라인 구전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원의 유형 구전정보 방향성의 불일치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구전정보 발신자의 구전동기와 구전정보 원천이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OTT 서비스 이용자의 행동특성에 따른 비교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0 .02
경쟁상황이 외국구전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7 .01
OTT 연구의 특성과 방법론에 대한 메타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12
OTT 서비스 이용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SNS 모바일 구전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유대강도, 메시지 속성,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온라인 구전효과 분석을 위한 확률모델: 커뮤니케이션 채널 유형과 구전내용에 따른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일반
2015 .01
영국 OTT 산업 분석을 통한 K-OTT 경쟁력 강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3 .03
유럽연합 OTT 규제정책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5 .03
구전 일치성과 메시지 양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탐색재의 평점 비율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6
메시지 유형이 발신자의 구전의도에 미치는 효과
소비자학연구
2015 .01
외국구전의 영향력을 조절하는 요인들에 관한 탐색적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