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Verification of Word-of-Mouth Communication Effect : With Focus on the Choice of College Students on Movie
산업혁신연구
2018 .01
eWOM이 구전효과 및 외식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에스닉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11
온라인 구전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원의 유형 구전정보 방향성의 불일치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SNS상의 2차 구전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과시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온라인 구전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원 유형간 구전방향의 불일치성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4 .06
구전정보 발신자의 구전동기와 구전정보 원천이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집단 간 구전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논집
2024 .03
구전정보특성이 소비자혼란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9 .01
온라인 구전(e-WOM)정보 습득이 정보신뢰, 구매의도, 온라인 구전(e-WOM)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호텔 객실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2
블로그 콘텐츠 특성이 재구전의향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20 .01
구전 전달자의 구전 강화 요인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구전연구에 관한 문헌적 고찰 : 2004-2014 국내 마케팅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온라인 구전정보특성과 구전정보수용의 관계: 구전정보신뢰성과 구전정보유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평생교육학연구
2023 .03
구전 일치성과 메시지 양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탐색재의 평점 비율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6
온라인 구전정보의 특성이 화장품 시장에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4 .06
온라인 구전 신뢰성의 선행요인과 2차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구전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SNS의 구전정보특성이 한국관광태도, 구전의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유학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5
OTT 서비스 이용자의 사회정서역량과 구전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4
미디어 아트를 활용한 구전 마케팅의 소비자 효과 모델
광고연구
201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