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논의
6. 한계점 및 후속 연구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16년 중국의 경제 부처별 주요 정책
[KIEP] 북경사무소브리핑
2016 .02
정책형성에서 행정부처의 자율성과 대통령의 정책추진력: 상보적 관계의 가능성과 의미 탐색
행정논총
2023 .06
거버넌스 전략으로서 공공브랜딩의 정책 효과에 관한 연구 : 정부 기관의 브랜드 성격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9
2017년 부처별 소비자 관련 정책 추진 계획과 시사점
소비자정책동향
2017 .02
브랜드 선택행동과 브랜드 개성 간의 관계 : 보유 브랜드와 구매고려 브랜드 간의 연관성을 중심 으로
마케팅논집
2016 .01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사랑을 매개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조절된 매개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23 .10
공동브랜드 개성이 밀레니얼 세대의 브랜드 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1 .02
정책브랜드 자산 구성요소 및 평가모형에 관한 연구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19 .01
밀레니얼 세대의 공동브랜드 개성적합성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신뢰와 패션관여도의 조절된 매개효과 검증
마케팅관리연구
2021 .10
The Effects of Brand Personality of Mobile IT Devices on Brand Trust, Brand Attachment,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중앙부처소식] 이달에 꼭 챙겨봐야 할 중앙부처 공모사업
지방정부
2022 .02
The Effects of Big five Personality Traits on Brand Personality and Consumer Behavior : Focus on Gender Differences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7 .05
The Effects of Big Five Personality Traits on Brand Personality andConsumer Behavior : Focusing on Gender Differences
대한경영학회지
2017 .07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로야구 팀 브랜드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5 .07
패밀리레스토랑의 문화마케팅활동이 브랜드 개성,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개성,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20 .01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개성 및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제품군과 소비자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기업경영연구
2016 .01
소비자권익을 위한 관련 부처의 정책거버넌스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6 .12
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