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
Ⅱ. 컨조인트 연구의 응답과업 효과
Ⅲ. 컨조인트 연구의 속성범위 효과
Ⅳ. 응답과업에 따른 속성범위효과
Ⅴ. 연구 방법
Ⅵ. 연구 결과
Ⅶ. 결론과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다양한 선호속성을 반영한 컴퓨터 기반 상호작용 컨조인트 분석방법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06
속성군을 적용한 컨조인트 분석의 확장 및 적용 사례 :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속성의 특성에 따른 준거점 단서의 활용에 관한 비교연구 : 선호확신에 따른 범위 · 빈도효과의 차이
대한경영학회지
2015 .09
제품의 동등속성이 지니는 선호이행 효과: 결정속성과의 관계에 따른 기대불일치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더하기보다 나은 빼기: 차별화 방식과 처리유창성이 프리미엄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먹는 샘물에 대한 대학생 선호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05
속성 조작가능성(attribute manipulability)이 소비자의 선호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5 .01
제시된 정보의 정렬가능성과 통제감이 속성 중요도 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8 .07
인지진단이론에 근거한 TIMSS 2011의 과학 결과 분석을 통한인지 속성의 국제비교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사례기반추론을 이용한 전통적 컨조인트 분석의 불완전한 응답 자료의 효용추정방법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18 .02
컨조인트 분석을 통한 항공사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2
중국산 브랜드의 수출시장 확대에 관한 연구 : 한국소비자들의 자동차 속성 선호도에 관한 컨조인트 분석을 중심으로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5 .12
소비자의 친환경 제품 속성평가 및 제품선택에 관한 연구
유통물류연구
2020 .01
부가적 효능의 확률 제시가 제품 핵심 효능의 평가에 미치는 효과
광고학연구
2021 .01
제품 속성의 평가용이성에 따른 선호역전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브랜드 사전 선호와 제시 속성 유형에 따른 신제품의비교 광고 효과
상품학연구
2015 .01
항공서비스관련전공 대학생의 대학선택속성에 대한 고찰 : IPA기법을 적용하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An Empirical Evidence on Consumer Preferences of Compact Automobiles in Uzbekistan
로고스경영연구
2019 .09
A Study of Smartphone Sustainable Business in the Chinese Market through Conjoint Analysis
산경연구논집
202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