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의 동등속성이 지니는 선호이행 효과: 결정속성과의 관계에 따른 기대불일치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제품 속성의 평가용이성에 따른 선호역전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브랜드의 시장지위에 따른 직접비교광고와 간접비교광고의 소비자반응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소비 목표와 조절 초점이 브랜드 우위 대안과 속성 우위 대안 간 선호에 미치는 효과
경영학연구
2018 .06
속성 조작가능성(attribute manipulability)이 소비자의 선호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5 .01
제품단서 및 브랜드 고정관념이 제품관심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24 .03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스토리텔링광고 속성지각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0 .01
부가적 효능의 확률 제시가 제품 핵심 효능의 평가에 미치는 효과
광고학연구
2021 .01
속성의 특성에 따른 준거점 단서의 활용에 관한 비교연구 : 선호확신에 따른 범위 · 빈도효과의 차이
대한경영학회지
2015 .09
소비자의 친환경 제품 속성평가 및 제품선택에 관한 연구
유통물류연구
2020 .01
중국 소비자의 한국 브랜드 상품의 신뢰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더하기보다 나은 빼기: 차별화 방식과 처리유창성이 프리미엄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광고모델에 관한 부정적 정보가 광고모델 속성,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3 .06
속성 포지셔닝이 소비자의 진단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하이테크 제품의 Pre-announcing 광고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기업 SNS 속성이 신제품 수용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태도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12
중국과 한국 소비자의 자동차 선택속성 선호도에 대한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5 .02
명품 브랜드 광고에서 광고모델의 미소가 가져오는 부정적 효과 : 브랜드 유능함 인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3 .03
크루즈 선사의 광고속성이 브랜드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논총
2018 .02
환경광고의 소구유형이 광고와 브랜드 지각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브랜드원산지의 브랜드성과에 대한 영향에 있어 제품특성에 따른 차이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