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ccessibility and availability: A cross-cultural study of shopper responses to online retail stock-out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1 .01
디지털로 매개된 패션 소비 경험에 관한 탐색 : 패셔니스트가 되고 싶은 20대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23 .12
리테일테크 활용이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한 한・중 비교
경영컨설팅연구
2021 .11
‘마음’의 학문적 재발견 : 개인과 집단의 마음, 그리고 한마음
문화와 사회
2016 .12
1년 만에 환경 C→A…GS리테일의 변신
한경ESG
2022 .05
패션, 사회, 미디어: 그 관계에 대한 이론적 연구
문화와 사회
2019 .04
정연기 우리금융캐피탈 사장 ‘초우량 금융’ 향해 달린다 : 포트폴리오 다각화 ‘드라이브’…리테일·기업 사업 확대
인사이트코리아
2024 .01
소셜커머스의 O2O 서비스 특성이 소비자의 사회심리적 인식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모바일쇼핑에서 리테일 브랜드 자산 형성 과정에 대한 연구
유통연구
2020 .10
[Company] GS리테일-대한항공 업무협약 : 하늘에서 만나는 GS리테일
더스쿠프
2024 .08
지역 패션산업 활성화를 위한 빅데이터 활용 및 연구동향 분석
한국지역경제연구
2023 .04
온라인 리테일 테라피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유행 및 스키마 이론에 기반을 둔 메소 수준의 의류패션 소비자 세분화 연구
한국창업학회지
2019 .01
변화하고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속에서의태국 패션디자이너의 작품에 나타난 패션 특징 연구
인문사회 21
2023 .06
진화하는 소비자, 급변하는 패션시장 : 2015 중국 소비자와 패션시장의 미래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5
기계학습기법을 활용한 소비자의 소매유형 선택 연구: 대형마트와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8 .01
“귀로 듣고 몸으로 듣고 마음으로 들어라”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5 .04
그대를 향한 내 마음 철컹철컹
주간경향
2024 .11
Digital Fashion: A systematic literature review. A perspective on marketing and communication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1 .01
[Book Review] 「소비자의 마음」 : 선택심리와 행동경제학
더스쿠프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