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해외직구 거래 및 분쟁 유형
Ⅲ. 해외직구 구매대행업자의 납세 책임 및 납세필요성
Ⅳ. 구매대행업자의 성실납세 확보 방안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해외구매대행 이용자의 동기가 만족도와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 광주광역시 소재의 대학생을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2019 .11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들의 문제경험과 재구매 동기에 관한 탐색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중국 소비자의 해외직구 대행 사이트에 대한 만족 및 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관세법상 해외직구 및 해외구매대행 관련 최근 판결의 주요 쟁점 분석(관세등부과처분, 밀수입죄, 후발적 경정청구 등)
관세학회지
2022 .08
An Empirical Study on the Determinants of Customer St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Chinese Overseas Direct Purchasing Agency Sites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18 .12
해외직접구매의 혜택지각 및 위험지각 요인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7 .12
해외구매대행 사업자의 소비자보호 제도 인지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07
해외구매대행업 전자상거래에 대한 부가가치세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세무와회계저널
2015 .01
온라인 쇼핑몰 해외 직접구매가 쇼핑에 대한 태도, 재구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04
영상콘텐츠기반 이커머스에서의 구매동기와 위험지각이 구매행동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12
『해외직구 및 구매대행 어린이제품』 안전실태조사 결과
안전보고서
2024 .06
해외직접구매의 경제적 효과에 대한 한・중 소비자 인식에 대한 비교 연구
국제상학
2019 .01
당신은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아니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 물질적 구매와 경험적 구매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국내 오픈마켓을 통한 구매대행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1 .07
해외직구물품 급증에 따른 통관제도 개선방안 연구
해사법연구
2019 .01
중국의 B to C e-Business 저해요인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8
중국의 해외구매대행 현황과 문제점에 관한 연구
무역상무연구
2015 .02
작은사치 신드롬이 해외직구 소비자의 구매패턴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8 .01
The Theoretical Foundation and Empirical Test of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Pre-made Food: An Extended TPB Model from the Perspective of Consumer Innovativeness
혁신기업연구
2024 .03
해외직접구매 및 해외 개인 구매대행 이용과 관련된 중국소비자 연구
무역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