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Z세대 라이프스타일 및 금융 서비스 사례조사
3. Z세대 금융 라이프스타일 인식 설문조사
4. 금융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 방향 설정
5. 심층 인터뷰 및 디자인 인사이트 도출
6. 라이브 커머스 모바일 앱 서비스 제안
7. 모바일 앱 프로토타입(Prototype)
8.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장년층을 위한 라이브 커머스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가이드라인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22 .09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코로나19의 영향과 제품군별 차이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농촌지역상품 활성화를 위한 라이브 커머스 유형별 브랜드 스토리텔링 디자인 방향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01
틱톡 라이브 커머스 추천 서비스 특성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의도 분석 -콘텐츠 신뢰와 공감을 매개변인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6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의 애착 형성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 -기술 시스템론적 관점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2 .06
E-커머스 악세서리 플랫폼 대상의 증강현실 보조 서비스 제안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05
소통 중심 메타버스 커머스 서비스 사용자 경험 리서치 및 행동패턴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1
브랜드 유통 채널로서 중국 라이브 커머스의 이벤트 콘텐츠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생활 속의 서비스디자인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11
소셜커머스 소비자와 미용서비스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 조사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비대면 서비스 개발을 위한 디자인 프레임워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1 .12
서비스디자인의 동향과 전망
조형디자인연구
2018 .01
서비스 유형과 단계별 고객 경험의 변화에 관한 연구
산업디자인학연구
2024 .09
뷰티 라이브 커머스의 지각된 특성이 신뢰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23 .03
Z:Generation20190312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05
Generatio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6
self-generatio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Next Generatio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05
NEW GENERATIO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라이브 커머스의 오락성이 시청자 태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