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라이브 커머스와 중장년층
3. 중장년층의 라이브 커머스 사용 경험 조사
4. 중장년층을 위한 라이브 커머스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가이드라인 제안
5. 결론
참고문헌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코로나19의 영향과 제품군별 차이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Z세대를 위한 비대면 금융 서비스 제안 -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05
농촌지역상품 활성화를 위한 라이브 커머스 유형별 브랜드 스토리텔링 디자인 방향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01
브랜드 유통 채널로서 중국 라이브 커머스의 이벤트 콘텐츠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모바일 e-커머스 앱의 시각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 - 타오바오, 징둥닷컴, 티몰의 실증분석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라이브 커머스의 오락성이 시청자 태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틱톡 라이브 커머스 추천 서비스 특성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의도 분석 -콘텐츠 신뢰와 공감을 매개변인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6
커뮤니케이션 중심 메타버스 커머스 서비스 사용자 경험 리서치 및 가이드라인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소셜커머스 웹디자인 창의성이소비자의 만족도와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소셜커머스 ‘쿠팡’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사물인터넷 시스템의 멀티디바이스 인터페이스 디자인 가이드라인 도출 - 개인용 시스템 사례의 평가를 바탕으로 -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22 .09
큐레이션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UI디자인 전략요소 분석 연구 : 국내외 큐레이션커머스 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12
표적 집단 면접법을 활용한 소셜 커머스 사용자의 서비스 품질 평가 및 사용 행동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6
틱톡 라이브 커머스 인플루언서 공신력이 중국 소비자의 스포츠 의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틱톡 라이브 커머스 특성을 매개변인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소통 중심 메타버스 커머스 서비스 사용자 경험 리서치 및 행동패턴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1
스마트홈 환경에서 발생하는 다중사용자 간 인터랙션 이슈 발굴 및 디자인 솔루션 제안 -제어 권한의 조절을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9 .09
소셜 커머스 서비스 구매상황 사용성 평가 : 패션상품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 >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2
모바일 커머스 상품리스트 페이지 인터페이스 구조 제안 : 시각적 주의 분석과 사용성 조사를 기반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10
국내 2형 당뇨병 애플리케이션의 디자인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9
사례 적용을 통한 ‘디자인 프로세스 기반의 친환경 지속가능 디자인 가이드라인’ 활용 제안
Design Works
202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