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소셜 커머스 현황 및 구매상황
Ⅲ. 실험방법 및 연구결과
Ⅳ.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화 예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사용성 평가 : CGV, 메가박스, 롯데 시네마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3
표적 집단 면접법을 활용한 소셜 커머스 사용자의 서비스 품질 평가 및 사용 행동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6
헤어상품군의 소셜커머스 구매전 기대심리가 중요도, 재이용의사,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사용성 테스트를 통한 `스터디 헬퍼` 어플리케이션의 사용성 개선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소셜커머스의 패션명품 가격할인율이 혜택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 선호, 경험에 따른 차이-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The Evaluation of Usability for the Cadbury Website : Focusing on Usability Testing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3
모바일 커머스 상품리스트 페이지 인터페이스 구조 제안 : 시각적 주의 분석과 사용성 조사를 기반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10
틱톡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 공신력과 예고영상이 여성 패션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매혜택을 조절변수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4
IPA 분석을 통한 모바일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 평가 : 고령자의 사용성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6
소셜커머스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 앱 사용자의 지각된 위험과 가격민감성의 조절효과-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온라인 쇼핑몰에 있어서 동영상 제품정보의 사용성이 브랜드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건강기능식품을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소셜커머스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과 관여도가 만족과 재이용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미용 서비스 소비자를 중심으로
대한미용학회지
2015 .01
소셜 큐레이션 서비스 콘텐츠의 사용성 향상을 위한 UXD 방법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패션명품브랜드 구매빈도에 따른 위험지각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소셜 로봇의 서비스 유형별 사용자 기대 경험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20 .03
모바일 e-커머스 앱의 시각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 - 타오바오, 징둥닷컴, 티몰의 실증분석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소셜커머스 뷰티 상품의 유형, 가격할인율, 조절초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큐레이션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UI디자인 전략요소 분석 연구 : 국내외 큐레이션커머스 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12
모바일 뉴스 애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사용성 평가 연구 : 중국의 모바일 뉴스 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