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틱톡 라이브 커머스 추천 서비스 특성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의도 분석 -콘텐츠 신뢰와 공감을 매개변인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6
틱톡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 공신력과 예고영상이 여성 패션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매혜택을 조절변수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4
국내 대학생들이 인지하는 SNS 스포츠 인플루언서 특성이 소비자의 브랜드신뢰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4 .03
대학생의 스포츠 의류 브랜드에 대한 일체감이 구매의도 및 온라인 구전의도에 이르는 경로에 대한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23 .03
구매의도와 뷰티 인플루언서의 신뢰성, 정보수용, 제품태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디자인포럼
2021 .01
짧은 동영상 앱 틱톡의 교육 인플루언서 특성이 온라인 지식 콘텐츠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중국 개인방송 인플루언서의 속성이 이용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0 .01
스포츠 인플루언서 특성, 서비스 만족, 브랜드 신뢰성,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8
일반인 스포츠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팔로워의 팬십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체성 일치도 수준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04
인플루언서 속성이 브랜드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지속의도와 제품구매의 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4 .09
소셜미디어에서 인플루언서와 팔로워 간의 신뢰 구축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6
비주얼 의류 검색기술을 위한 의류 속성 기반 Annotation 기법 개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비주얼 의류 분류 체계 및 국내외 의류검색 동향과 서비스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3
가상 인플루언서의 매력적인 외관 디자인 특성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3 .06
MZ세대의 틱톡 이용 동기가 만족도와 챌린지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0 .01
스포츠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의 신뢰 및 구매만족,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4 .07
브랜드 유통 채널로서 중국 라이브 커머스의 이벤트 콘텐츠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코로나19의 영향과 제품군별 차이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효과적인 인플루언서(Influrencer) 마케팅 전략 개발 제안
기초조형학연구
2020 .02
소비자 관점의 의복 디자인 평가 요소에 대한 탐색적 연구 -20대 의류-패션 디자인 전공 여대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