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플루언서의 속성이 뷰티 브랜드 동영상 튜토리얼 콘텐츠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9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효과적인 인플루언서(Influrencer) 마케팅 전략 개발 제안
기초조형학연구
2020 .02
중국 개인방송 인플루언서의 속성이 이용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0 .01
구매의도와 뷰티 인플루언서의 신뢰성, 정보수용, 제품태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디자인포럼
2021 .01
짧은 동영상 앱 틱톡의 교육 인플루언서 특성이 온라인 지식 콘텐츠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2단계 커뮤니케이션 이론을 활용한 가상 인플루언서의 광고효과 연구-브랜드 태도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10
소셜미디어 뷰티 인플루언서와의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가상 인플루언서의 속성이 콘텐츠 태도를 매개하여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국내 대학생들이 인지하는 SNS 스포츠 인플루언서 특성이 소비자의 브랜드신뢰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4 .03
가상 인플루언서의 매력적인 외관 디자인 특성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3 .06
일반인 스포츠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팔로워의 팬십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체성 일치도 수준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04
스포츠 인플루언서 특성, 서비스 만족, 브랜드 신뢰성,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8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유형과 유행혁신성이 스포츠 브랜드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1 .10
인플루언서의 유형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의 주목성이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8 .01
소셜미디어에서 인플루언서와 팔로워 간의 신뢰 구축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6
인플루언서의 신뢰성과 매력성이 관계유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 Z/Y세대를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01
골프 인플루언서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2 .02
SNS 뷰티 인플루언서 특성이 인플루언서 신뢰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커트패턴을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4 .02
모브랜드의 이미지, 확장브랜드 속성 및 구매의향 간의 관계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가상 인플루언서 속성이 상품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콘텐츠 이용 만족과 구매의도를 매개변인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