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리포트] ‘C.H.I.N.A’로 중국 공략하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1
중국, 무인자동차 시장 공략에 박차
월간 KIET 산업경제
2017 .02
[PartⅠ] 생성형 AI 생태계 선점 경쟁 : MS, 구글에 반격… 네〈네이버〉·카〈카카오〉는 ‘한국어’로 공략
매경럭스맨
2023 .04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ESG 경영 않고는 글로벌 시장 공략 못한다
인사이트코리아
2021 .06
[전문가 진단] 인력 키우고 응용 분야 공략해야
매경럭스맨
2025 .02
[코리아스타트업포럼과 함께하는 스타트업 생존방정식 ⑭ 번개장터] 최재화 번개장터 대표 : 세계 유일 ‘중고거래 토털케어 서비스’로 두 자릿수 성장_“2024년엔 K중고거래로 해외시장 공략”
매경럭스맨
2023 .12
얼어붙은 소비 녹일 ‘P.T.S.D’
매경이코노미
2023 .06
[마케팅] 코로나 전후로 너무나 달라진 소비생활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7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중국 ‘신소비(新消費)’ 현상의 특징과 평가
[KIEP] 북경사무소브리핑
2017 .09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PartⅠ 한국 소비자 공략 나선 중국산 전기차 : 10년간 준비해 한국시장 진출
매경럭스맨
2025 .05
[지역정책 ⑩] 전라남도 장성군_장성쌀로 만든 떡, 세계 소비시장 공략 나선다
지방정부
2022 .07
현대차, 전기차 앞세워 일본 공략 재시동
인사이트코리아
2022 .03
현대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3기 신도시 2차 사전청약 뜯어보기] 가점 낮으면 인기 평형·지역 피해서 공략
매경이코노미
2021 .10
[Company Insight] 아모레 日 공략 성공할까_가깝지만 먼 나라 가깝지만 먼 성공
더스쿠프
2022 .10
유통업체의 소비의례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