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리포트] ‘C.H.I.N.A’로 중국 공략하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1
중국, 무인자동차 시장 공략에 박차
월간 KIET 산업경제
2017 .02
[PartⅠ] 생성형 AI 생태계 선점 경쟁 : MS, 구글에 반격… 네〈네이버〉·카〈카카오〉는 ‘한국어’로 공략
매경럭스맨
2023 .04
[마케팅] 다수 아닌 ‘특정’ 소비층을 공략해라
넥스트 이코노미
2022 .11
ESG 경영 않고는 글로벌 시장 공략 못한다
인사이트코리아
2021 .06
[전문가 진단] 원자재 우군 확보·신흥 시장 공략 절실 ‘대체 불가능한’ 산업으로 방어해야
매경이코노미
2022 .10
[코리아스타트업포럼과 함께하는 스타트업 생존방정식 ⑭ 번개장터] 최재화 번개장터 대표 : 세계 유일 ‘중고거래 토털케어 서비스’로 두 자릿수 성장_“2024년엔 K중고거래로 해외시장 공략”
매경럭스맨
2023 .12
[MARKET INSIGHT] 배터리 제조사 ‘러브콜’ 쏟아진 민테크…진단 기술로 전기차 시장 공략
한경BUSINESS
2024 .03
PartⅠ 한국 소비자 공략 나선 중국산 전기차 : 10년간 준비해 한국시장 진출
매경럭스맨
2025 .05
현대차, 전기차 앞세워 일본 공략 재시동
인사이트코리아
2022 .03
[3기 신도시 2차 사전청약 뜯어보기] 가점 낮으면 인기 평형·지역 피해서 공략
매경이코노미
2021 .10
[Company Insight] 아모레 日 공략 성공할까_가깝지만 먼 나라 가깝지만 먼 성공
더스쿠프
2022 .10
[트렌드] ‘집콕족’ 늘자 유통업계 홈퍼니싱 공략 집중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1
[FOCUS] 안준홍 바카디코리아 대표_“올해는 재도약의 해, 위스키 시장 공략 강화”
한경MONEY
2023 .11
[이슈] 화장품 시장 공략, 라이브 플랫폼이 대세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1
아모레퍼시픽 헤라, 태국 女心 공략
인사이트코리아
2024 .09
‘고급 이미지’로 소비자 공략… 호텔들의 ‘부업’ 전쟁
한경BUSINESS
2023 .09
[플랫폼] ‘K-PET SHOP’, “中 PET 시장을 공략하라
넥스트 이코노미
2021 .10
[Car Special] 국내 車시장 공략할 프리미엄 신무기
매경럭스맨
2023 .11
[리서치] ‘하비슈머’ 적극 공략하는 유통업계
넥스트 이코노미
202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