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뷰티] 차별화 디자인과 성분 내세운 화장품 대세 : 2023년 기준 생산된 화장품 품목만 12만 8천여 개 넘어
넥스트 이코노미
2025 .03
[트렌드] 이젠 화장품도 ‘비건’이 대세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5
라이브커머스에서의 소비자이슈와 플랫폼 규제 동향 -중국의 사례를 중심으로-
소비자정책동향
2023 .04
인터넷_빅데이터 활용, 소비자 소통 플랫폼이 대세
신문과방송
2015 .01
중국, 무인자동차 시장 공략에 박차
월간 KIET 산업경제
2017 .02
ESG 경영 않고는 글로벌 시장 공략 못한다
인사이트코리아
2021 .06
[일본]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시장 2015(16년 15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9
한중FTA가 중국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 화장품을 수출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9 .06
[코리아스타트업포럼과 함께하는 스타트업 생존방정식 ⑭ 번개장터] 최재화 번개장터 대표 : 세계 유일 ‘중고거래 토털케어 서비스’로 두 자릿수 성장_“2024년엔 K중고거래로 해외시장 공략”
매경럭스맨
2023 .12
강남도 수억씩 ‘뚝뚝’…대세 하락장 오나 2007년 vs 2022년
매경이코노미
2022 .02
[플랫폼] ‘K-PET SHOP’, “中 PET 시장을 공략하라
넥스트 이코노미
2021 .10
[리포트] ‘C.H.I.N.A’로 중국 공략하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1
[특집] 당신의 화장품은 안전하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2
[기획] 생뚱맞다고? 이제는 대세!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1
[PartⅠ] 생성형 AI 생태계 선점 경쟁 : MS, 구글에 반격… 네〈네이버〉·카〈카카오〉는 ‘한국어’로 공략
매경럭스맨
2023 .04
[일본] 2014년도 일본 라이브엔터테인먼트 시장 (15년 21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1
[마케팅] 다수 아닌 ‘특정’ 소비층을 공략해라
넥스트 이코노미
2022 .11
[이슈] 언택트 시대 ‘라이브커머스’ 급부상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8
한·중 라이브 커머스 유형에 관한 연구 - 6W2H 분석의 적용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이슈] 7만원으로 10억을 번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