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新 소비공식 : 코로나 이후 변화하는 소비트렌드
충북 Issue & Trend
2022 .03
생활세계 속에서의 코로나19 경험
경남발전
2020 .04
정말 코로나19 때문일까?
오늘의 교육
2024 .09
얼어붙은 소비 녹일 ‘P.T.S.D’
매경이코노미
2023 .06
코로나19 이후 복지대상자의 현황과 욕구: -코로나19 전후 어려움의 차이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5
코로나19 전후 국제관광 동향과 향후 과제
한국관광정책
2021 .12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중국 ‘신소비(新消費)’ 현상의 특징과 평가
[KIEP] 북경사무소브리핑
2017 .09
포스트 코로나 사회 변화와 마케팅의 미래 변화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6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코로나19 관련 특집을 내면서
계간 외교
2020 .07
[기획] 코로나19 시대의 소비 트렌드 ‘시원하게 집에서’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8
코로나19 경제위기와 가계소비
[KDI] 경제전망
2021 .01
참성장지표로 보는 21세기 한국 사회: 코로나 전후의 변화와 전망
LAB2050 연구보고서
2022 .09
현대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2001년 이후 국경관리 동향 탐색: 코로나19 확산 전후를 중심으로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21 .12
[마케팅] 다수 아닌 ‘특정’ 소비층을 공략해라
넥스트 이코노미
2022 .11
5070 시니어의 소비생활 스케치 -’22년 노후 소비생활 실태조사 결과를 중심으로-
소비자정책동향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