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치 신인은 어떻게 만들어져야 하는가
법치와 자유
2022 .09
인간과 일
포브스 코리아
2023 .07
새로운 인간
현장과광장
2019 .11
가상인간의 인격에 대한 법적 고찰
미디어와 인격권
2022 .12
자금수탁자의 신인의무- 인정 필요성 및 적용영역에 관하여
사법
2015 .01
[USE CASES 2_무신사] 가상인간과 함께 찾는 나만의 스타일
포브스 코리아
2022 .11
32년차 배우 설경구 ‘돌풍’ 통해 신인으로 돌아오다
ANDA
2024 .08
가상 인간, 광고모델로 효과적일까?: 정보원천에 대한 평가와 소비자 반응 비교
소비자학연구
2024 .08
[SpecialⅠ_Art&Market] Interview|아트컬렉터의 세계 : “새롭고 특이한 작품, 해외 신인작가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매경럭스맨
2020 .03
‘나도 강남 부동산 오너’…가상 부동산의 유혹
KISO 저널
2022 .03
[초점] 파는 사람 마음대로?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6
자본시장법상 금융투자회사의 신인의무를 통한 지배구조의 개선
상사판례연구
2022 .12
[Special Report 3] VR의 진화 : 가상 같은 현실 현실 같은 가상
더스쿠프
2022 .02
해방기 신진 시인과 잡지 『新人』
근대서지
2019 .06
소비활동은 가상세계에서
ANDA
2022 .11
[가상자산 따라잡기] 가상자산 투자자를 위한 필수 지표 6
한경MONEY
2024 .11
게임 가상세계에서의 가상소비 확산 영향요인 고찰: 인구통계학적 특성과 가상상품 유형 그룹별 차이점 분석
지식경영연구
2024 .09
[포커스] 가상인간을 정직원 채용까지?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3
가상 아이돌의 가상성과 이용동기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문화자본의 매개효과 분석 -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11
가상 인간에 대한 우리들이 원하는 모습: Q방법론을 기반으로 한 연령대에 따른 소비자 기대 가치 분류
지식경영연구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