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커머스] 스마트폰 밖으로 나오는 이커머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1
[이커머스] C-커머스도 버거운데 글로벌 이커머스도 한국행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8
[이커머스] 이커머스, ‘뷰티 마케팅’ 공들이기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4
미디어 커머스와 라이브 커머스의 진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이커머스] 유통업계, 역직구로 해외 공략 돌파구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2
[SPECIAL 1_차이나 이커머스의 역습] 차이나 이커머스 국내 시장 흔들까
한경MONEY
2024 .02
[이커머스] 이커머스, 멤버십 일제히 요금인상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6
[커머스] 유튜브 참전한 라이브커머스 ‘긴장’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8
[이커머스] 승승장구 이커머스…이번엔 내실 잡기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0
T-커머스 시장 발전을 위한 정책개선 방안
전문경영인연구
2024 .02
중국 e-커머스 플랫폼 직구상품의 위해성 문제와 국내 소비자 보호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커머스] 유통업계, 배송전쟁의 끝은?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9
대한민국 모바일커머스 대해부
포브스 코리아
2023 .06
미디어커머스, 성장과 갈등 그리고 정책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쉬인 이어 유튜브까지…왜 글로벌 기업들은 한국 이커머스 시장 노리나
한경BUSINESS
2024 .07
한·중 이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비교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4 .10
[커머스] 라이브커머스, 거짓·과장 광고 ‘주의보’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4
T-커머스에 대한 방송규제의 영향과 개선 방안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SM엔터 인수로 도약 노리는 CJ ENM] 엔터 키워 ‘K-플랫폼’…커머스까지 ‘3박자’
매경이코노미
2021 .11
이커머스(유통산업)와 ESG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