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카카오뱅크 vs K뱅크, 전쟁이 시작 됐다
인사이트코리아
2017 .04
‘리뷰’를 리뷰하다
KISO 저널
2023 .12
모바일뱅크 서비스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16 .12
‘급한 불’ 껐지만 언제 다시 타오를지 모르는 뱅크데믹
한경BUSINESS
2023 .04
일본의 메인뱅크제도의 변천에 관한 고찰
동북아경제연구
2018 .01
무엇이 온라인 리뷰를 유용하게 하는가? 리뷰와 리뷰어의 고유적 특징을 통한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 리뷰 유용성 평가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Internet Bank] 카뱅 IPO·토스뱅크 9월 출범 : 테크핀 가세한 인터넷뱅크 전쟁 2막
매경럭스맨
2021 .08
극도의 부정적리뷰가 리뷰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리뷰어 특성의 조절효과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온라인 소비자 리뷰의 토픽 및 감성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온라인 리뷰 콘텐츠와 언어 스타일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22 .06
이웃돌봄 활동 활성화를 위한 타임뱅크 적용 방안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21 .02
[INTERVIEW]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TF팀 이병수 팀장·고은혜 기획자_“제3세계 언뱅크드 피플에 금융 경험 주고 싶어요”
인사이트코리아
2020 .11
윤호영 카카오뱅크 대표 : 금융 혁신 이끈 최장수 CEO… ‘AI 네이티브 뱅크’ 도약
한경BUSINESS
2025 .04
온라인 리뷰의 유희적 및 실용적 요인이 온라인 리뷰 수용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7 .01
타임뱅크(Time Bank)를 활용한 복지서비스의 혁신
이슈&진단
2018 .02
리뷰의 지각된 가짜성에 대한 마케팅적 접근
상품학연구
2021 .01
온라인 리뷰가 매출에 미치는 영향력 분석: 텍스트기반 감성지수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0 .07
[지속가능 상품 리뷰]
한경BUSINESS
2023 .12
[MONEY STOCK & BOND] 활기 도는 하반기 IPO 시장_오일뱅크·쏘카·케이뱅크…대어급의 귀환
매경이코노미
2022 .07
온라인 리뷰의 제목과 내용의 일치성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2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