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mni-channel] 온라인·모바일·오프라인 총 가동 옴니채널 쇼핑 시대 : 온라인의 모든 것 오프라인서 구현해야 살아남는다
매경럭스맨
2020 .03
서비스업 관점에서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의 비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TREND] 오프라인 넘보는 온라인 플랫폼 : 온라인서 파는 옷 이젠 입어보고 사세요
매경이코노미
2022 .05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원의 판매역량 비교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6
근거이론을 적용한 COVID 19 상황에서 온라인/오프라인 융합교수법의 학습경험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2020 .11
대학생의 사회불안 및 온라인 상호작용 선호가 온-오프라인 자기불일치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지지의 조절된 매개효과
상담학연구
2016 .12
“코로나 이전은 잊어라” 오프라인의 진화
매경이코노미
2021 .11
Offline Social Interactions and Online Shopping Demand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위드 코로나 시대 온라인] 경제 정상화 땐 온라인 인기 시들? 외연 확장하며 되레 오프라인과 경쟁
매경이코노미
2021 .11
소비자의 지역 이주가 온라인 브랜드 선호변화차이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5 .12
행사 | 썬라이더 오프라인의 감동, 온라인서 폭발하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10
고등학생의 학업스트레스와 학교생활적응의 관계에서 자아탄력성과 온라인·오프라인 사회적 지지의 조절효과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4
온라인과 오프라인 소매상품의 가격 끝자리 연구: 한국과 미국의 유통업체 비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온라인, 오프라인, 옴니채널 소비자들의 가치인식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이슈] 유통업계, 다시 오프라인으로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1
[COVER STORY_2019년도 감사보고서] 파죽지세 온라인, 그늘진 오프라인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5
온·오프라인 통합 신문 유통 지원체계 연구
연구보고서
2017 .09
[COLUMN] 편집장 레터_온라인에서는 회피·오프라인에서는 위로
매경이코노미
2023 .09
원어민 영어보조교사의 온라인 수업과 오프라인 수업에 대한 한국 중학생들의 인식조사
[KEDI] 한국교육
2020 .10
[케이스 스터디_롯데쇼핑] ‘ESG를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오프라인 매장의 변신
한경ESG
202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