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 결과
Ⅴ. 논의 및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초등영어 수업의 방향: 온라인 영어 수업에 관한 초등학습자들의 인식도 조사
한국초등교육
2020 .01
영어 온라인 수업에 관한 교사와 학생 인식: 초등학교 사례연구
외국어교육연구
2021 .08
원어민 영어교사의 한국학생 수업경험을 통한 문화이해에 관한 내러티브 탐구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23 .04
한국 초등학교 원어민 영어교사의 이야기
한국초등교육
2016 .01
A Study on Learners’ Perceptions of Team Teaching by Korean and Native Speakers in Business English Course
비서·사무경영연구
2020 .06
초등학교 6학년 EFL 학습자들이 겪는 원어민 영어 보조교사와의 학습 경험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
한국초등교육
2017 .01
[분석]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5
원어민 영어수업에 대한 예비초등영어교사들의 인식 연구
인문사회 21
2023 .02
Native English-speaking Teachers (NESTs) in Korea: Voices from Two NESTs and One Korean English Teacher
교원교육
2017 .01
경기도 혁신학교 중학생이 인식하는 교사의 수업 전문성 변화
[KEDI] 한국교육
2020 .12
콘텐츠 활용형 온라인 과학 수업 동영상 개발에 참여한 교사들의 경험과 인식, 개발된 수업 콘텐츠의 특징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0 .01
중학생 영어 수업효과성 종단변화 관련 요인 분석: 영어 자기효능감 내재적 동기를 중심으로
[KEDI] 한국교육
2020 .12
예비유아교사들이 인식한 좋은 수업의 의미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Native English-speaking Teachers and Korean English Teachers: A Qualitative Analysis of Korean University Students’ Beliefs
외국어교육연구
2015 .01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의 온라인 교육 실태 연구
교육과정평가연구
2020 .01
포스트 코로나시대 초등 예비교사 대상 영어과교육 수업의 운영 방향 탐색
교육연구
2021 .08
비대면 비교과 영어 프로그램 수업을 통한 학습자 인식 분석
인문사회 21
2021 .08
A Comparison of Korean EFL Students’ Foreign Language Classroom Anxiety in NESTs and NNESTs’ Class
인문사회 21
2018 .01
대면수업과 온라인 수업의 학업 성취도 비교
상업교육연구
2020 .01
온라인 혼합형 수업과 비실시간 수업에 대한한국 대학생의 인식과 학업 성취도
인문사회 21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