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ART 1] 無의 시대_매장은 매장인데 매장이 아니다
더스쿠프
2019 .07
매장 내ㆍ외부 환경과 지역 시장 환경이 매장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6 .07
오프라인 유통매장을 위한 게임화 기반 실시간 추천 시스템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이슈 브리핑] ‘탄소중립 효자’…메탄의 화려한 변신
한경ESG
2022 .08
[Company Insight] GS리테일 | GS25 변신의 리스크_14년 만의 파격변신 통하려나
더스쿠프
2019 .04
언택트 쇼핑의 경험품질이 오프라인 매장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3 .04
강화학습 기법을 활용한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동적 가격 인하 정책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사회+경제] 헌 돈의 위대한 변신
리딩톡톡(구 톡톡매거진)
2025 .01
생협 매장 안에서 겪은 노동문제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9 .12
[Special Ⅳ] 마트부터 럭셔리까지, 요즘 뜨는 오프라인 매장에선 “제품이 아니라 경험을 살 수 있습니다!”
매경럭스맨
2020 .01
1년 만에 환경 C→A…GS리테일의 변신
한경ESG
2022 .05
소셜 미디어, 그 놀라운 변신 이야기
언론중재
2016 .06
[분석]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5
“다 뜯어고쳐”… 백화점의 이유 있는 변신
한경BUSINESS
2024 .04
해외 미디어 광고 시장의 변신
해외미디어동향
2016 .12
친환경제품 구매시 매장 선택요인
유통연구
2018 .01
[분석] 배달시키면 매장보다 비싸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3
[커뮤니티] “이것도 해보지 뭐” 유통업계의 변신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8
전통적 경매업체의 변신
포브스 코리아
2022 .05
변신 선언한 독일, 한국에 던지는 메시지
한경BUSINESS
202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