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멀티채널 유통 매장을 위한 교차채널 추천시스템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케이스 스터디_롯데쇼핑] ‘ESG를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오프라인 매장의 변신
한경ESG
2022 .10
[PART 1] 無의 시대_매장은 매장인데 매장이 아니다
더스쿠프
2019 .07
매장 내ㆍ외부 환경과 지역 시장 환경이 매장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6 .07
[이슈] 유통업계, 다시 오프라인으로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1
온·오프라인 통합 신문 유통 지원체계 연구
연구보고서
2017 .09
[현상] 고객과의 접점 확대하는 유통업계 :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신규매장에 체험 부스 마련
넥스트 이코노미
2025 .02
언택트 쇼핑의 경험품질이 오프라인 매장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3 .04
강화학습 기법을 활용한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동적 가격 인하 정책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특집] “그래, 이 맛이지!” 오프라인 유통가 ‘정상화’ 시동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5
[유통] “월 300만원 준데도 안온데요”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6
[이슈] ‘100조 몸값 쿠팡’…들썩이는 유통가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4
가상현실게임 유통 활성화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9 .02
서비스업 관점에서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의 비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생협 매장 안에서 겪은 노동문제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9 .12
[Special Ⅳ] 마트부터 럭셔리까지, 요즘 뜨는 오프라인 매장에선 “제품이 아니라 경험을 살 수 있습니다!”
매경럭스맨
2020 .01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초점] ‘O2O 서비스’, 오프라인 유통 돌파구 될까?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3
[마케팅] 유통업계, 게임에 빠지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4
[분석]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