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및 결과
5. 결론 및 논의
References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워크넷 사용자의 지각된 품질 요인과 지속적 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18 .06
외식기업의 SNS 정보품질이 지속사용결정요인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6
언택트 쇼핑의 경험품질이 오프라인 매장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3 .04
교육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브랜드 이미지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기업경영리뷰
2018 .01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O2O 커머스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불확실성 회피성향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8
관광객의 경험품질 인식이 지각된 가치, 만족, 향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축제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3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서비스 품질차원과 고객충성도 간 효과크기와 영향력에 관한 메타경로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23 .03
어떻게 고객을 당신의 열성적인 팬으로 만들 것인가? 경험 품질이 브랜드에 대한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사이의 인과관계에서 서비스 요인과 고객 요인의 상호작용 효과: 카노모델과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0 .01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종합주류 도매업을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2017 .10
코로나19로 인한 호텔의 언택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9
푸드테크의 발달에 따른 언택트 서비스의 경험가치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0 .12
고객센터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이동통신사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0 .01
교육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가치일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5 .12
온라인 쇼핑 환경에서 코호트 분석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가중치의 실증연구: 최초 고객과 반복고객 비교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병원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감정적 메커니즘 고찰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2 .12
생태 문화 소비의 기대-경험 일치 및 불일치에 따른 만족 차이 분석: 국립공원 생태탐방원을 사례로
관광학연구
202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