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조부모의 손자녀 세대에 대한 역할수행 강화 프로그램 - 잘 나가는 할매할매, 손자녀와 통(通)하다 -
연구보고서
2015 .07
2030세대 사로잡은 "할매니얼"
지방정부
2023 .03
입맛대로 ‘OECD 비교’ 언제까지 할 건가
관훈저널
2015 .06
[Infographic] 국내 1호 라면의 변신_더 매운맛으로 ‘매울 신’ 넘을까
더스쿠프
2023 .10
[트렌드] 나이는 20대, 입맛은 80대?
넥스트 이코노미
2021 .12
[Infographic] MZ 박물관 찾는 이유 : 박물관이 살아있다 뮷즈의 경제학
더스쿠프
2025 .02
[Infographic] 5G 이대로 괜찮나 : 애꿎은 소비자 울며 5G 먹기
더스쿠프
2021 .10
세대간 교류의 인식 및 소통증진 : 경상북도 「할매할배의 날」 제도를 중심으로
한국노인복지학회 학술대회
2016 .11
인포그래픽을 중심으로 살펴본 초등 과학교과서 시각화 자료의 유형과 역할
초등과학교육
2018 .01
인포그래픽스(infographics)의 학습 효과 분석-한국어 중급 학습자를 대상으로-
한국어 교육
2016 .01
“다 뜯어고쳐”… 백화점의 이유 있는 변신
한경BUSINESS
2024 .04
2015 개정 초등 3∼4학년 검정 과학 교과서의 인포그래픽 분석
생물교육
2022 .12
[Infographic] 써브웨이 시그니처 랩의 비밀_‘완제품 랩’ 출시 한국인 입맛대로…
더스쿠프
2019 .09
영천의 돌할매는 얼마나 영험할까?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1
[Issue & Trend] 비싼 아이스크림 판매량 늘어난 이유_입맛 달라졌나 했더니 가격이 뛰었다
더스쿠프
2020 .04
[Infographic] 금융가의 신세대 잡기 : MZ, 보수적인 금융을 바꾸다
더스쿠프
2021 .04
[Infographic] 반려식물 인기의 이면 : 너도 식물 키워? ‘식집사’ 된 MZ의 그럴 만한 이유
더스쿠프
2025 .03
[대학생 기사취조단] MZ의 MZ를 위한 MZ에 의한 나만의 투자일지
더스쿠프
2023 .11
초등 과학 수업에서 학생주도 인포그래픽 구성 활동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한국어 읽기 교육용 자료로서의 인포그래픽스(infographics) 연구
한국어 교육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