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주얼 의류 검색기술을 위한 의류 속성 기반 Annotation 기법 개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골프의류 인식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2
소비자 관점의 의복 디자인 평가 요소에 대한 탐색적 연구 -20대 의류-패션 디자인 전공 여대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MZ세대의 골프의류 추구혜택이 구매 만족과 브랜드 충성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8
대학생의 스포츠 의류 브랜드에 대한 일체감이 구매의도 및 온라인 구전의도에 이르는 경로에 대한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23 .03
스포츠의류 브랜드이미지와 구매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모형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청소년 축구동아리 학생들이 지각하는 스포츠용품 브랜드 구매결정요인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의류업체의 효율적 디자인 시스템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 : 다국적 의류업체의 디자인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한복문화
2016 .06
의류학 연구 및 패션산업 현장에 도입되고 있는 3D 기술동향 및 적용사례 고찰
한국의류학회지
2018 .01
내수 의류브랜드의 테크니컬디자이너에게 요구되는 업무와 역할
패션정보와 기술
2016 .01
대학생이 지각하는 스포츠의류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몰입 간에 고객만족의 조절효과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0
권력거리 신념, 자존감, 그리고 독특성 추구 성향이 명품 스포츠 의류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2
Does Apparel Purchase Involve Joint Purchase Decision-Making? -Interpersonal Influences between Spouse or Significant Others-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스포츠 브랜드에 대한 친숙성과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분석 : 스포츠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스포츠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브랜드적합성이 브랜드동일시,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패션혁신성 및 패션관여도가 의류재활용 태도에 미치는 영향: 남녀 비교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8 .01
대학생의 의복 동조성에 따른 프로스포츠 구단 상품 시장 세분화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0 .01
Improving Creative Design Skills -The Effects of Past Experience on Apparel Design Education-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선호도 간의 관계-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대학생의 환경의식 태도에 따른 사회적지지 추구와 의류제품 소비행동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7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