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커머스] 스마트폰 밖으로 나오는 이커머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1
택배기사 근로환경 문제와 개선 방안
정책리포트
2021 .03
[데이터로 보는 세상] 가게 문 열기도 전에 ‘줄 서보셨나요’
매경이코노미
2022 .08
[이커머스] C-커머스도 버거운데 글로벌 이커머스도 한국행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8
1인 가구를 위한 아두이노 기반의 개인 택배 보관 시스템 개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01
[이커머스] 이커머스, ‘뷰티 마케팅’ 공들이기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4
The Evaluating Indicator Research on Chinese Express Company Customer Perceived Value in the Age of Network Marketing
기업경영리뷰
2015 .01
미디어커머스, 성장과 갈등 그리고 정책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택배산업본부와 CJ대리점협회간 단체협약 체결의 의미와 과제
노동N이슈
2022 .12
택배산업의 제도화와 행위자 전략 - 역사적 제도주의 관점을 중심으로 -
노동연구
2024 .12
미디어 커머스와 라이브 커머스의 진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인식이 택배 물류 종사자의 직무 만족에 미치는 영향: 절차적, 분배적 정당성의 조절효과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0 .01
품질기능전개(QFD)를 활용한 택배서비스 프로세스 중요도 산정에 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9 .01
[이러쿵 저러쿵] “잊으면 안 되는 일을 더는 늘리지 않는 세상”을 말하기
일터
2021 .08
중국 택배기업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24 .08
택배 이용자의 택배서비스 고객가치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12
국제 택배서비스 품질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21 .03
데이터로 본 대한민국 이커머스 2025
포브스 코리아
2025 .03
택배서브터미널의 운영품질 진단 방안에 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20 .01
[데이터로 보는 세상] 그래도 따뜻한 세상…“기부하고 싶다” 68%
매경이코노미
202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