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경 간 전자상거래 구매특성의 Kano Model 적용에 따른 분류-한⋅중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18 .01
국경간 전자상거래 플랫폼 품질인식과 구매의도관계 연구-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
국제상학
2018 .01
한류 및 한국 화장품의 제품이미지가 해외직접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소비자학연구
2018 .01
소비자특성이 해외직접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2015 .08
국경 간 전자상거래 현황 분석 및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국제상학
2020 .01
중국 소비변화에 따른 B2C 국경 간 수입 전자상거래 시장 동향과 시사점
통상정보연구
2023 .12
중국온라인 커뮤니티 형성과 공동구매에 관한 실증 연구
국제경영리뷰
2021 .01
중국의 국경 간 전자상거래 시스템 및 서비스 환경에 대한 탐색적 연구
전자무역연구
2021 .01
A Study of e-Service Quality and Consumers’ Need for Uniqueness on Cross-Border Online Shopping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7 .05
국내 소비자의 중국 전자상거래에 관한 인식: 빅데이터를 활용한 의미연결망 분석
통상정보연구
2024 .06
국가이미지가 중국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구매후기 정보 누적이 온라인 쇼핑몰 제품의 평점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24 .08
영상콘텐츠기반 이커머스에서의 구매동기와 위험지각이 구매행동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12
Research on the Influence of Customer Participation, Perceived Value and Purchase Intention of Cross-Border B2C Online Shopping in China
전자무역연구
2019 .01
The Study for Global e-Business Competency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of Smartphone on Chinese Consumer
e-비즈니스연구
2016 .10
온라인 플랫폼의 이용후기 - 허위의 온라인 이용후기를 둘러싼 법적 쟁점 -
법조
2021 .12
The Theoretical Foundation and Empirical Test of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Pre-made Food: An Extended TPB Model from the Perspective of Consumer Innovativeness
혁신기업연구
2024 .03
소셜 빅데이터분석을 활용한 모바일 쇼핑 키워드 분석
물류학회지
2021 .01
국경 간 전자상거래에서의 소비자계약과 분쟁해결
소비자문제연구
2015 .08
다른 소비자들의 구매결정유보가 제품군별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