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중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와 외국기업의 전략적 CSR 활동
대한경영학회지
2016 .11
중국 소비자들의 자민족중심주의 성향과 지각된 CSR 활동이 한국산 고급 TV의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8 .06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 성향에 따른 글로벌 기업의 CSR활동 진정성 효과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8 .01
어떤 소비자가 CSR 활동 기업에 대해 호의적일까?: 자기감시성과 인지욕구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3 .04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지각된 가치, 그리고 반응
Korea Business Review
2016 .11
CSR 활동이 소비자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CSR 진정성과 기업 신뢰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기업의 CSR 실행과 소비자의 태도 및 행동: CSR 진정성과 CSR 적합성의 매개효과
기업경영연구
2024 .06
CSR 활동의 속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한·중 전자제품 소비자를 대상으로
국제경영리뷰
2021 .12
Strategic CSR, Globalization, and Performance of Korean and Chinese Companies
무역학회지
2018 .04
전략적 CSR이 CSR 진정성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21 .01
기업교육 컨텐츠 개발 연구 - 중국 진출을 위한 CSR 전략을 중심으로
실천공학교육논문지
2018 .01
진화게임모형을 이용한 CSR 활동의 최적화 전략과 정부의 역할에 관한 연구
금융지식연구
2021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CSR)이 소비자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지역발전연구
2020 .12
CSR과 기업성과의 관계 : 중국기업의 기업지향성을 중심으로
로고스경영연구
2016 .03
외국기업의 전략적 CSR 활동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서 자민족중심주의의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15 .01
저비용항공사 사회적 책임활동의 적합성, 지속성이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9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은 소비자 냉소주의를 감소시키는가?
상품학연구
2021 .08
CSR 활동 수혜자 국적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SR 진정성 인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20 .01
게임화된 CSR 캠페인이 중국 소비자들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게임화 요소와 목표 근접성에 따른 친환경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자기표현 편익과 몰입, 참여의도를 중심으로
전자무역연구
2022 .11
중국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실행과 기업 성과와의 관계 대한 실증 연구
물류학회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