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Youtube 관광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시청동기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콘텐츠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3 .02
인플루언서의 인지도와 광고 콘텐츠의 속성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유튜브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유튜브 뒷광고 문제, 어떻게 풀 것인가
KISO 저널
2020 .10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온라인 광고의 메시지 프레이밍과 영상 길이에 따른 시청의도의 차이 - 광고 의도가 포함된 유튜브 영상을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유튜브 먹방(먹는 방송, Mukbang)의 광고 내용 분석 연구: 인스트림 광고와 인플루언서 유료 광고 콘텐츠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1 .11
국내 여대생들의 유튜브 이용 동기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용충족과 기대일치 이론의 확장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사적 미디어로서의 유튜브 플랫폼에 의한 콘텐츠 삭제에 관한 논의
미디어와 인격권
2022 .04
관광콘텐츠 특성을 이용한 유튜브 이용자 시장세분화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0 .06
유튜브는 확증편향을 강화하는가?: 유튜브의 정치적 이용과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1 .11
유튜브 플랫폼에서 네이티브 동영상 광고가 소비자 심리적 반응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 소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22 .11
소셜 미디어 쇼핑 동기가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유튜브 쇼핑 문화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2 .09
유튜브로 애쓰는 것 보고 있다
주간경향
2025 .01
유튜브를 활용한 대학 인문교양 수업의 실제
인문사회 21
2023 .02
광고 설정이 유튜브 프리미엄 구매의도와 영상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 프로스펙트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네이티브 광고 유형과 제품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중국의 소셜미디어 위챗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2 .03
유튜브를 활용한 폭력 예방 캠페인의 방향성 모색 : 유튜브 영상 연결망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0 .03
IMC 관점에서 국내기업의 유튜브채널 분석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국내 주요 기업의 유튜브 분석: 홍보 활동과 현황
광고PR실학연구
2021 .01
인플루언서 콘텐츠 조회 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콘텐츠를 시청하기 전에 초점을 맞추어
e-비즈니스연구
2022 .04
이슈 유튜브 콘텐츠 이용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