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김주호 (동국대학교 일반대학원 기술창업학과) 배태준 (한양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진로·창업경영학회 한국진로창업경영학회지 한국진로창업경영학회지 제7권 제2호
발행연도
2023.3
수록면
169 - 186 (18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B2B거래에 맞춰 개발된 IMP (International/Industrial Marketing and Purchasing) 상호작용모델을 B2B2C 제조업체의 대형유통업체 입점 사례에 적용하여, B2B2C거래에 적합한 확장된 IMP상호작용모델을 개발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신생 B2B2C 제조업체인 에스지개발이 다이소에 입점한 사례를 분석하였고, 사전탐색과 소비자 반응을 추가하여 기존의 IMP상호작용모델을 수정하였다. 본 연구는 B2B2C 거래 연구에 이바지하며 대형 유통업체 진출을 모색하는 신규 제조업체에 실질적인 시사점을 제공한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