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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종업원의 매력성이 대인신뢰와 만족,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산경연구논집
2019 .01
중국 내 한국 식품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기업 이미지, 기업인지도, 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8 .01
Factors Influencing the Attractiveness of Cosmetics Distribution Channels
유통과학연구
2021 .01
지각된 가치에 기반 한 브랜드 명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5 .01
외식 전문가의 퍼스널 브랜드 매력성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항공사의 유・무형, 인적서비스 품질요인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브랜드 및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7 .01
The Impacts of University Brand on Korean and US Consumers: Focusing on Brand Reputation and Brand Fit
무역연구
2022 .04
Luxury Brand Equity in Online Channel: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Trust
ASIA MARKETING JOURNAL
2019 .07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명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2
The Effects of Brand Personality of Mobile IT Devices on Brand Trust, Brand Attachment,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Brand Anthropomorphism, Brand Reputation, and Consumer Engagement in the Distribution of Smartphone Brands
유통과학연구
2023 .04
The Relationship among Brand Personality, Brand Trust, Brand Attachment, and Purchase Intention : Focused on Mobile IT Device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4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리더십 브랜드가 기업명성 및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6 .10
The Relationship Between Brand Anthropomorphism, Brand Love, and Brand Advocacy. Moderate Role of Self-brand Connection in Brand Distribution
유통과학연구
2023 .03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브랜드 및 소비자 성격 특성이 동일시와 브랜드 에반젤리즘에 미치는 영향: 컬트브랜드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논집
2015 .01
항공사 승무원의 인적서비스, 브랜드 이미지, 러브마크,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9
Exploring brand Emotional Components in Consumer-brand Relationships: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Image and the Mediating Role of Brand Commitment
유통경영학회지
2024 .10
Do Brand Love and Brand Knowledge Matter? Impact on Brand Relationship and Extra-Role Behavior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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