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Foundations and Hypothesis Development
Ⅲ. Research Methods
Ⅳ. Results
Ⅴ. Discussion
Ⅵ.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럭셔리브랜드개성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신뢰 매개역할 및 브랜드관여도 조절효과
무역연구
2022 .10
럭셔리브랜드경험이 럭셔리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애착의 인과적 역할
무역연구
2023 .02
The Impact of Brand Relationship on Brand Extension in Luxury Brands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3 .04
The Impact of Perceived Brand Prestige on Brand Loyalty in Luxury Brand Purchase Contexts: The Mediating Role of Brand Trust and The Moderating Effect of Self-esteem
유통경영학회지
2022 .02
Distribution in Coworking Space: Exploring Brand Experience and Brand Image on Brand Equity through Brand Loyalty
유통과학연구
2024 .07
The effect of social media marketing on brand trust and Brand loyalty : Focus on luxury fashion brands in south Korea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중국 내 한국 식품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기업 이미지, 기업인지도, 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8 .01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중국 소비자의 명품브랜드에 대한 브랜드동일시와 지각된 품질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9 .01
The Effects of Experience and Brand Relationship to Brand Satisfaction, Trust and Loyalty Shopping Distribution of Consumer Philips Lighting Product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21 .01
The Impact of Self-congruity on Brand Engagement in Luxury Brand Settings: The Mediating Role of Brand Love
유통경영학회지
2024 .02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소비가치와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애착, 소비자 삶의 질의 관계와 자기감시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5 .08
지역축제 브랜드자산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지역 베이커리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파파앤썬 by 랑콩뜨레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4 .10
아파트 브랜드이미지와 주거만족도인식이 브랜드에 대한 태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태도 매개효과 검증
무역연구
2019 .01
로컬푸드 브랜드 자산이 관계의 질,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원산지효과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지식, 소비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5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Effective Brand Positioning
ASIA MARKETING JOURNAL
2015 .10
브랜드 지식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휴대폰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