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에듀테인먼트 디자인의 연구 동향 분석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5 .01
온라인 오프라인 연동형 에듀테인먼트콘텐츠 개발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11
초등 교과 과목을 다룬 에듀테인먼트 애니메이션 콘텐츠에 대한 사례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6 .06
증강현실(AR) 기반 교육용 콘텐츠 디자인에 나타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요소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유아용 에듀테인먼트 앱디자인 동향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12
증강현실 기반의 에듀테인먼트콘텐츠 개발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11
유아동 생활 습관 향상을 위한 모바일 AR Book의 디자인 방법론
기초조형학연구
2015 .10
가상현실 및 증강현실을 활용한 아동용 디지털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개발
기초조형학연구
2022 .04
지역 문화 원형 ‘설문대할망’을 활용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개발방안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1
CEP에 기반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설계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어린이 디자인 교재의 표지디자인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모바일 교육 콘텐츠의 사용성 평가요인 분석 : 사이버대학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8 .03
누리과정을 바탕으로 유아용 디지털에듀테인먼트콘텐츠의 사례분석
기초조형학연구
2015 .02
아동 디자인교육의 콘텐츠 개발 프로세스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5 .01
실버 세대의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개발을 위한 사전 연구 : VR을 중심으로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6 .06
보건 에듀테인먼트 애니메이션의 스토리텔링 분석 : EBS TV애니메이션을 대상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3
게임기반 교육용 프로그램의 에듀테인먼트 특성 연구- 줌비니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15 .01
모바일 시각요소를 통한 고령자 행동유도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3 .06
모바일 교육 콘텐츠에서 시지각 요소를 통한 미취학 아동인지 향상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4 .09
베스 르테인_Can’t See the Forest for the Trees
아트인컬처
202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