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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현실(AR) 기반 교육용 콘텐츠 디자인에 나타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요소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증강현실기법을 이용한 창의적 에듀테인먼트의 활용 방안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에듀테인먼트 디자인의 연구 동향 분석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5 .01
온라인 오프라인 연동형 에듀테인먼트콘텐츠 개발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11
가상현실(VR · virtual reality) 교육과 증강현실(AR·augmented reality) 교육 사례 연구를 통한 시사점 도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가상현실 및 증강현실을 활용한 아동용 디지털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개발
기초조형학연구
2022 .04
CEP에 기반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설계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초등 교과 과목을 다룬 에듀테인먼트 애니메이션 콘텐츠에 대한 사례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6 .06
모바일 역사도서 증강현실 활용방안을 위한 만족도조사 연구- 청소년 독서 집중력 향상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사용자의 참여와 몰입도 증진을 위한 콘텐츠 디자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스토리보드 제작을 위한 에듀테인먼트 가상현실 콘텐츠의 사용자 시점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VR과 AR 기술 콘텐츠 사례에 나타난 몰입감과 현실감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06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증강현실(AR) 운동 서비스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6
증강현실 게임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11
지역 문화 원형 ‘설문대할망’을 활용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개발방안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1
증강현실을 이용한 버려진 공간 활용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증강현실(AR) 스포츠실 콘텐츠 개발 방향 탐색: 초등체육을 중심으로
한국초등체육학회지
2020 .01
증강현실 콘텐츠의 가상개체 실재감 요인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2 .05
증강현실 학습 유형에 따른 감성지능 교육콘텐츠 디자인 제안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실버 세대의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개발을 위한 사전 연구 : VR을 중심으로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6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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