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판 지속 유대 척도의 타당화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2016 .01
그 많던 시청자는 어디로 갔을까?
방송문화
2017 .03
[서평] 우리를 젊고 건강하게 만드는 꿀팁은
한경BUSINESS
2024 .08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소비자는 왜 ‘장수 브랜드’에 열광하나
매경이코노미
2024 .10
[자치단체 탐방] 정치인에서 행정가로 변신한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의 비전 : “광주는 오랜 ‘노잼도시’… 활력 넘치는 ‘꿀잼도시’로 만들어보겠다”
월간중앙
2022 .11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명품 권력 감시자, CBS 저널리즘의 실체, 배경과 전략
사회과학논집
2017 .01
방송사 시청자위원회의 운영 현황 및 문제점_시청자위원회의 위상 재정립하고 시청자 권익 보호에 적극적으로 나서길
신문과방송
2022 .04
파크골프에 열광하는 ‘진짜’ 이유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8
[EDITOR’s LETTER] 한국인들은 왜 CES에 열광할까
한경BUSINESS
2024 .01
시청자가 평가하는 방송- 뉴스‧시사교양_자기반성 없이 시청자 신뢰 회복 불가능
신문과방송
2018 .09
시니어 팬덤 관찰기 그들이 열광하는 이유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11
[마케팅] 유통업계, 왜 ‘시니어 모델’ 열광하나?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6
[중국 23-21호] 중국 Z세대가 열광하는 콘텐츠 IP 총정리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3 .10
[핀테크] 연말, 자산 지키는 꿀팁
넥스트 이코노미
2021 .12
올드미디어의 미래를 바꾸는 콘텐츠 플랫폼 :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신문과방송
2016 .09
PART 2_열광과 부작용 사이, 챗GPT 시대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4
챗GPT의 영어 장벽… 쉽게 넘어설 수 있는 ‘꿀팁’
한경BUSINESS
2023 .04
PART 1_"멋진 어른’ 시니어 인플루언서 이유 있는 열광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6
‘무에서 유 창조’···1세대 기업가에 열광하는 MZ세대
한경MONEY
2024 .10
소비자의 심리적 열광반응과정으로서의 공감과 동감의역할에 대한 연구 : 한국 대중음악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