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까다로운 韓 소비자, K브랜드 키웠다
매경이코노미
2024 .09
장수 중소기업의 특성과 장수요인
월간 KIET 산업경제
2020 .06
[이성연의 경제 이야기] 장수들을 거느릴 수 있는 장수
넥스트 이코노미
2024 .11
PART 5_“살 날은 길고 돈은 없고” 장수 두려운 세대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4
파크골프에 열광하는 ‘진짜’ 이유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8
장수리스크 측정과 관리방안에 대한 연구
[KDI] KDI 정책연구시리즈
2015 .12
소비자의 심리적 열광반응과정으로서의 공감과 동감의역할에 대한 연구 : 한국 대중음악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EDITOR’s LETTER] 한국인들은 왜 CES에 열광할까
한경BUSINESS
2024 .01
눈 감았다 뜨면 새 브랜드 생긴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8
시니어 팬덤 관찰기 그들이 열광하는 이유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11
[마케팅] 유통업계, 왜 ‘시니어 모델’ 열광하나?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6
[중국 23-21호] 중국 Z세대가 열광하는 콘텐츠 IP 총정리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3 .10
QCA기법을 이용한 한ㆍ일 장수기업의 장수요인에 관한 비교연구
경영사연구
2020 .01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docu-mentoring] 통찰·열정·소통의 리더 이순신 (28)_장수는 많았지만 장수가 없었다
더스쿠프
2023 .07
PART 2_열광과 부작용 사이, 챗GPT 시대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4
PART 1_"멋진 어른’ 시니어 인플루언서 이유 있는 열광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6
한국 장수 빵 가게의 장기생존요인 사례 연구
인문사회 21
2018 .01
‘무에서 유 창조’···1세대 기업가에 열광하는 MZ세대
한경MONEY
2024 .10
장수리스크(Longevity Risk)/장수스왑(Longevity Swaps)
국토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