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XGBoost 방법론을 활용한 가격상승 요인탐색 및 예측을 통한 리셀 시장 진입장벽 해소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Business Point of View] 리셀 플랫폼 대전_네이버 vs 무신사 ‘리셀 대리전’ 후끈
더스쿠프
2021 .09
리셀 시장의 현황과 소비자이슈
소비자정책동향
2022 .06
[Part Ⅳ 유통업체도 리셀 경쟁] 백화점서도 중고명품 거래한다고?
매경럭스맨
2022 .05
[Current Economy] 리셀 시장 성장의 그림자 : 리셀을 리셋해야 하는 이유
더스쿠프
2022 .01
[Special Report 2] 그림·음원 투자의 세계_보고 듣던 시대는 갔다
더스쿠프
2020 .05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한 번에 두 켤레 신발은 신지 못 한다”
인사이트코리아
2017 .02
명품 플랫폼 이용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06
‘조각주체’라는 이름의 플랫폼 호모 이코노미쿠스 : 조각투자, 리셀 또는 조각난 정동
커뮤니케이션 이론
2022 .09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Fractional Share Trading] 음원·명작그림·강남빌딩·한정판 운동화까지 : 쌈짓돈으로 하는 ‘조각투자’, 주식은 왜 안 될까?
매경럭스맨
2021 .06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한정판 제품 및 래플, 리셀 시장 관련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1 .06
조각투자 시장 1년 5개월의 기록
더스쿠프
2021 .10
2024 유통업 새로운 트렌드는 오프라인, 리셀, 웰니스
한경BUSINESS
2024 .01
명품 플랫폼 세대교체… ‘머·트·발’ 지고 뜨는 곳은
한경BUSINESS
2024 .05
[Part Ⅰ 트렌드 주도하는 중고거래 플랫폼] 당 · 번 · 중〈당근마켓 · 번개장터 · 중고나라〉이 끌고 명품 리셀이 밀고… 경기 침체 속 올해도 후끈한 성장세
매경럭스맨
2022 .05
[중고 시장 지속 성장하려면] 가품 논란·리셀 금지…신뢰 회복 절실 플랫폼 투자 혹한기…수익성 개선 필요
매경이코노미
2022 .11
[Secondhand Luxury] MZ세대 “난 앱으로 중고명품 쇼핑해” - ‘럭셔리 리셀’ 매년 30% 성장 전용 앱도 등장… 손쉽게 위탁 거래
매경럭스맨
202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