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슈] 유통업계, 다시 오프라인으로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1
온·오프라인 통합 신문 유통 지원체계 연구
연구보고서
2017 .09
[면세점 경쟁 10년 ①] 어? 왜 사람이 많지?··· 돈 안 쓰는 관광객들
한경BUSINESS
2024 .09
인구구조 변화가 유통산업에 미치는 영향
연구보고서
2017 .12
[특집] “그래, 이 맛이지!” 오프라인 유통가 ‘정상화’ 시동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5
[유통] “월 300만원 준데도 안온데요”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6
[이슈] ‘100조 몸값 쿠팡’…들썩이는 유통가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4
서비스업 관점에서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의 비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현대인들에게 지각된 전통적 소매공간의 문화사회적 의미 - 서울시 전통시장 방문 기록을 대상으로 한 정성적 내용분석 -
서울도시연구
2021 .03
대형유통매장 입지에 따른 전통시장 상권 잠식도 분석에 관한 연구 - 경상북도 포항시를 중심으로 -
부동산분석
2018 .11
Digital Distribution in Preparation for the 4th Industrial Revolution: Focused on the Beauty Industry
산경연구논집
2023 .02
[PART 4] 비주얼로 본 데이마케팅_기업 냄새 풀풀 나서 싫데이
더스쿠프
2019 .10
온/오프라인 환경에서의 고객의 다양한 유통 브랜드 채널의 이용 행태에 대한 실증 분석: 위계적 베이즈분석 방법을 바탕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International Comparison between Korea and Other Countries, in Terms of Retail Regulations
유통과학연구
2017 .01
[초점] ‘O2O 서비스’, 오프라인 유통 돌파구 될까?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3
냄새와 혐오
감성연구
2021 .01
전통시장의 활성화 방안에 대한 정성적 연구 : 국내 전통 시장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6 .10
[Retail] 20조원 투자로 오프라인 확대하는 유통 대기업 - 롯데 vs 신세계 vs 현대의 리오프닝 삼국지
매경럭스맨
2022 .08
눈 감았다 뜨면 새 브랜드 생긴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8
[유럽] 유럽 국가별 게임시장 동향 (15년 14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