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울시 미디어파사드 설치현황과 관리방향 설정 연구
서울도시연구
2016 .06
도시경관 측면에서 미디어파사드의 공공성 향상 방안 : 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통하여
한국도시설계학회지 도시설계
2015 .06
파사드 객체(facade object)로서의 인공지능: ‘파사드 객체’ 개념의 심화 연구 - 제왕절개, 폭탄주, 비밀암호와 인공지능
사회와이론
2023 .11
지속가능한 관광을 위한 관광콘텐츠 개발방식
한국관광정책
2017 .03
관광과 미디어 연계 : 방송콘텐츠 활용을 중심으로
한국관광정책
2018 .06
다매체 시대 미디어 레퍼토리와 관광객 특성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6 .12
미디어 파사드_옥외광고로 실현된 ‘벽 없는 미술관’
신문과방송
2019 .12
길에 관광을 입히다, 선(線)형 관광
이슈&진단
2017 .04
스마트관광도시_실감미디어콘텐츠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2 .08
아이와 함께하는 관광프로그램을 통한 숨겨진 지역 관광 콘텐츠 활성화 방안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관광 약자의 보행 접근성을 고려한 관광지 내 최적의 관광코스 추천 알고리즘 개발
호텔관광연구
2023 .11
베이징 고궁(자금성)에서의 문화관광객의 인식가치에 대한 텍스트분석
지역사회학
2021 .12
소셜미디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관광 인식 조사 : 경기도 지역을 중심으로
GRI 연구논총
2016 .04
관광시설의 입지가 관광객 유입에 미치는 영향 분석: 내국인 유동인구 데이터를 활용하여
관광진흥연구
2023 .05
중국 소셜미디어에서 관광 콘텐츠 확산에 미치는 영향요인 : 시나 웨이보의 서울관광 콘텐츠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02
관광객 시선에 따른 관광지 정체성 및 브랜드 가치와 방문성과 연구 - 서울지역 중국인관광객을 대상으로 -
관광학연구
2017 .01
방한 중국관광객의 라이프 스타일, 관광정보, 행동의도 간의 영향관계 - 관광형태(개별관광, 단체관광)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8 .01
스마트관광 정보기술에 따른 여행 서비스 만족도와 행복 및 재방문 의도
관광학연구
2021 .01
기후변화에 따라 관광경험, 관광가치, 관광 위험요인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 제주도를 방문한 한국과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11
일산 신도시 보행상업가로 파사드의 경관 선호 구조 분석 : ‘조형요소’와 ‘미 원칙’의 상호작용 경로 분석 관점
한국도시설계학회지 도시설계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