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우리나라 IPTV(Internet Protocol TV) 목표시장 설정과 향후 미래 전망에 대한 고찰 : 캐즘이론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6 .02
시스템 사고 접근 방식을 통한 IPTV 사업 활성화 방안 탐색
지식경영연구
2015 .01
IPTV의 디지털 콘텐츠 보호의 필요성과 방안에 관한 법적 고찰
경영관리연구
2015 .12
케이블TV에서 IPTV로의 수요 전환에 대한 실증 분석
시장경제연구
2021 .01
A Study on Calculating the Fee Range of Broadcasting Contents : Focus on IPTV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06
2-7세 영유아 자녀의 IPTV 동영상 시청 행태와 이용에대한 어머니의 인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5 .01
[Infographic] IPTV 동맹의 함의_뿔뿔이 IPTV 3사 한지붕 택한 까닭
더스쿠프
2022 .07
방송법과 IPTV법 최근 입법 동향
경제규제와 법
2019 .05
모바일 광고에서의 소비자문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5 .12
모바일 IPTV 서비스의 지속적인 이용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모바일 환경에 속한 맞춤형 광고에 관한 수용자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누가 모바일 광고의 어떤 정보에 반응하는가 : 이미지 선호 성향이 모바일 광고 가치에 대한 지각과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7 .09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IPTV 셋톱박스 로그 데이터 기반 TV 시청률 특성 분석: IPTV 3사 셋톱박스 전수 데이터 활용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3 .06
해외 주요국의 모바일 광고시장 구조와 규제 정책 비교분석
사회과학연구
2016 .09
[Business : IPTV] IPTV의 변신 : 키즈콘텐츠·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통신사 새로운 캐시카우로 급부상
매경럭스맨
2019 .02
OTT와 IPTV 간 규제 동조화를 위한 우리나라의 통상친화적 정책방향
과학기술법연구
2021 .10
스마트폰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모바일 광고 노출과 구매의사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모바일 게임 내 광고의 효과: 광고의 조화성과 돌출성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0 .01
IPTV 방송 채널과 VOD 콘텐츠의 다양성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