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과 가설 설정
3. 연구 방법과 결과
4.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통업체 브랜드와 유통업체 신뢰의 상호 순환 관계: 집단 실체성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4 .10
소매업체 브랜드 자산이 인터넷 쇼핑몰 유통업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7 .01
유통업체 브랜드의 제휴 전략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2
소비자 관점에서 유통업체 브랜드의 전략적 실행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7 .12
집단 실체성의 구성요인 탐색 및 척도 개발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7 .01
청소년의 신뢰 : 구체적 신뢰, 일반신뢰, 공적신뢰
한국청소년연구
2015 .05
PB 유형이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과 유통업체 점포 이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6 .11
유통업체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호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유형에 따른 조절효과-
유통물류연구
2019 .01
자동차 산업관광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11
외식 브랜드 충성도 모델 연구: 진성성, 신뢰, 인게이지먼트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3 .05
유통업체 PB제품의 시장현황과 해외수출을 통한 수익성 제고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도시브랜드의 구성개념 간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 대전광역시 지역주민의 관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2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일체감,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6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의 영향관계에서 브랜드 신뢰의 매개효과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Antecedents of Group Identification and Its Effects on Within-Domain Consumption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21 .01
유통업체 브랜드 소비가치에 관한 에스노그래픽 연구
마케팅연구
2017 .02
브랜드 신뢰도, 지식, 관여도와 브랜드 애호도의 관계 : 개인 신뢰 성향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5 .12
소비자의 경제적 어려움 지각과 합리적 소비 성향이 유통업체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6 .10
자기신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Perceived Value of PB, Retailer Credibility and PB 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