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1. 서론
2. 문헌 고찰
3. 연구 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논의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태도가 소비자의 기업루머 신뢰에 미치는 영향 : 루머유형, 메시지 강도와 반박 전략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5
수용자의 정보 처리 유형, 루머 대상에 대한 사전 태도·사전지식이 루머 확산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17 .01
루머 유형과 대응전략에 따른 브랜드 신뢰도 변화에 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5 .01
루머 유형과 기업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변화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8 .01
경제루머의 보도기제: 미네르바 루머 메시지에 대한 언론의 재구성과 재해석
국정관리연구
2015 .04
위험 루머에 대한 10년간의 언론보도 내용분석
한국언론학보
2018 .06
수용자의 루머 수용과 확산 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트라이앤디스(Triandis) 모델의 적용
PR연구
2017 .01
트위터를 통한 브랜드 루머의 확산 : 정보의 질에 따른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루머 유형, 메시지 소구 유형이 루머 신뢰 및 확산 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용자의 정보 처리 동기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PR연구
2017 .01
루머 유형과 공중활동성이 위험인식과 루머 확산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동조의 조절 역할
PR연구
2024 .03
누가 진정으로 믿는가? - 원자력 에너지 관련 루머 신뢰에 대한 결정요인 분석 -
Crisisonomy
2017 .01
메르스 루머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색 : 트라이앤디스(Triandis) 모델의 적용
광고연구
2019 .09
CEO 이미지, 위기 유형, CSR 활동이 공중의 감정과 부정적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19 .01
CEO 메시지 텍스트마이닝을 통한 ESG 경영 전략 트렌드 변화 분석
한국환경정책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2
좋은 루머, 나쁜 루머, 양가적 루머? : 인터넷 루머 전파기대 척도의 타당화
언론정보연구
2015 .08
메시지 레이블이 루머 공유 의도에 미치는 영향: 메시지 신뢰성과 이슈 가상성의 조절된 매개 효과 모델
PR연구
2019 .01
루머 유형에 대한 기업의 대응전략
상품학연구
2018 .01
페이스북에서의 잠복 관찰이 제3자 지각에 미치는 영향 루머 인식의 매개 효과
PR연구
2020 .01
지속가능성 보고서의 CEO 메시지에 대한 감정분석
PR연구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