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키덜트 문화의 소구적 특성과 패션 콜라보레이션의 소비문화 특성이 지속적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25 .02
The Symbolic Meaning of Conspicuousness of Fashion Consumption in Ritual Image Communication on Instagram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4 .06
Push-Pull-Mooring 이론을 활용한 지속가능한 패션 소비로의 전환 의도 영향요인 분석
복식
2023 .06
어머니와 청소년의 환경친화적 소비행동 관계에서 청소년 친환경태도의 매개효과분석
한국환경과학회지
2015 .12
편의점 저칼로리 간편식에 대한 소비가치가 태도를 매개로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9 .12
지속가능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TPB(확장된 계획행동이론)를 바탕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2 .11
프로야구구단의 라이선싱 패션제품 소비에 대한 질적 연구
복식
2016 .06
대학생 의복태도가 경제적 소비절제와 선택적 소비절제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4 .10
개인소비가치가 글루텐 프리 가공식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17 .01
The Influence of Consumption Values and Materialism/Voluntary Simplicity on Attitudes Toward Eco-Friendly Fashion Products -A Study of College Students in Seoul-
패션 비즈니스
2020 .01
공정무역커피 소비자의 가치, 태도 및 행동의도의 인과관계 : 윤리적 소비의식의 조절효과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7 .06
3차원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한디지털 패션 플랫폼 프로토타입 설계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8 .01
Impacts of Fashion SNS Users’ Consumption Values on Fashion Brand Loyalty and SNS Word of Mouth Intentions: Exploring Moderating Effects of Social Capital and Fashion SNS Involvement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06
패션기업의 CSR 노력이 사회관계성과 친사회적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16 .01
SNS 소비자의 일상적 창의성과 개방성, 패션 혁신성 및 창의적 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23 .12
한국 관심도가 K-drama인지 및 K-fashion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소득 수준과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8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의 패션 소비문화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중국 패션 네트워크인 LADYMAX.cn의 기사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1 .01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환경에 대한 소비자 관심과 친환경식품 소비 : 지각된 소비자효과성과 지속가능한 소비행동의 매개효과 분석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18 .05
디키의 <예술제도론>의 관점에서 본 예술로서의 패션의 본질-패션계의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6 .01
0